40개월 남아 키우는데요
글쓴이관리자 | 조회589 | 등록일2025-04-22 23:40:47
글쓴이관리자 | 조회589 | 등록일2025-04-22 23:40:47
40개월 남자아이 키우는 엄만데요애기가 말하는거나 인지가 조금 느린편인거 같다고
주변에서 얘기를 들었는데 요새 말도 부쩍늘면서 애가 달라진게 느껴져서 그냥 지켜보고
있는데요발달 검사같은걸 하는게 좋은건지.. 아닌지 잘 모르겠고..제가 어떻게 해주는게
맞는건지 햇갈리고 확신이 안서서...제가 보기에 우리애가 딱히 문제있는 애는 아닌거
같은데 ... 발달검사같은걸 받아보는게 좋을까요?어린이집선생님한테 문의드려보니까
선생님이 유준이는 약간 느린편이긴 하지만 계속 말해주고 가르치면 잘따라온다고
하더라구요 불안하거나 하시면 발달검사받아보는것도 좋겠다고 하던데...발달검사하는데
비용은 얼마나 드나요?검사만하고 수업은 안하고 그렇게도 되나요?아무래도 비싸다고
들어가지고 부담도 되고 해서요ㅜ수업안하는건 아무 의미없겠죠...